페이몰과 함께라면 빠르게 상품판매 가능!

가입 절차

간편 결제의 리더
페이몰 서비스 가입절차입니다.

서비스 신청

고객센터에 서비스 신청 접수 후
상담과 심사가 진행됩니다

심사가 완료되면
구비서류를 제출하게 됩니다

구비서류 제출

서류가 완료되면 제휴된 보증보험사로
연결이 되어 보증보험 진행을 완료합니다.

보증보험 가입

계약이 완료되면 판매자 매뉴얼을
제공하며 통합전자 결제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시스템 제공 및 적용

필요구비서류

개인사업자

인감 날인된 계약서 2부
신분증 사본 1부
통장 사본1부
사업자등록증 1부

법인사업자

인감 날인된 계약서 2부
주주명부
신분증 사본 1부
법인통장사본 1부
법인 인감 및 법인 등기부등본 1부
사업자등록증 1부

결제할 카드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할부를 선택해 주세요.

결제할 상품금액을 입력해 주세요.

배송비를 입력해 주세요.

상품명을 입력해 주세요.

주문하시는분의 성함을 입력해 주세요.

받으실 분의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필수정보 입력 후 승인요청을 눌러주세요.
승인요청이 완료되면 SMS로 결제완료 문자가
수신됩니다.